★레미떼★러블리 레미떼

FAQ

  • 고객센터

    1588-9564

    Mon-Fri 10:00 - 17:00
    Lunch 13:00 - 14:00
    주말/공휴일은 쉽니다.

  • 교환/반품 주소

   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409호 레미떼

    배송조회 하기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하기 버튼을 눌렀는데 창이 넘어가지않아요
작성자 lemite08 (ip:)
  • 작성일 2021-04-09 16:55:5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4113
  • 평점 0점

특정 고객 주문서 페이지에서 "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암호화 송수신 작업 중입니다." 라는 메세지가 계속 로딩 되는 경우,

해당 고객의 주문서(혹은 고객정보)에 특수기호가 기재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


주문자명이나 주소지등에 특수기호 있는지 점검해주시고, 제거하여 다시한번 진행하도록 안내 부탁드립니다.


마찬가지로 배송처리시 운송장이 출력될때에도 성함란에 이모티콘이나 특수문자가 포함되어있으면 

운송장이 출력되지 않습니다.

성함란엔 영문 혹은 한글만 기입해주세요.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수정 삭제 답변 목록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@lemiteholic

Cs center

1588-9564

Mon-Fri 10:00 - 17:00
Lunch 13:00 - 14:00
주말/공휴일은 쉽니다.

Bank account

예금주 (주)레미떼
국민 366537-01-002642
농협 355-0011-9873-33
하나 344-910004-91604
신한 140-010-445978
우리 1006-601-464449
우체국 104869-02-2863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