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레미떼★러블리 레미떼

FAQ

  • 고객센터

    1588-9564

    Mon-Fri 10:00 - 17:00
    Lunch 13:00 - 14:00
    주말/공휴일은 쉽니다.

  • 교환/반품 주소

   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409호 레미떼

    배송조회 하기
게시판 상세
제목 품절된 상품의 경우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l**** (ip:)
  • 작성일 2015-04-20 16:54:3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4846
  • 평점 0점

주문하실 당시 판매가 되고 있던 상품에도 불구하고 갑작스럽게

원단문제나 계절상품,업체사정 등의 사유로 인해 품절이 되는 경우가 발생되고 있습니다.

이 경우, 저희 쪽에서 연락을 드리게 되는데 부재중 이실경우 문자 안내드려요 확인 후

다른 상품으로 변경이나 예치금 적립 또는 환불 처리중

원하시는 처리 의사를 Q&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품절상품이 확인되는대로 저희쪽에선 고객님께 안내를 드리며

품절의 경우 구매하시고 다소 시일이 지난 뒤 확인될수도있으세요.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수정 삭제 답변 목록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@lemiteholic

Cs center

1588-9564

Mon-Fri 10:00 - 17:00
Lunch 13:00 - 14:00
주말/공휴일은 쉽니다.

Bank account

예금주 (주)레미떼
국민 366537-01-002642
농협 355-0011-9873-33
하나 344-910004-91604
신한 140-010-445978
우리 1006-601-464449
우체국 104869-02-286311